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원>열린경영>공공시설개방>공공데이터 품질오류 신고센터

본문 영역

공공데이터개방



공공데이터 품질오류 신고센터

  • 본 신고센터는 한국감정원에서 운영하는 정보시스템의 품질오류를 접수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    데이터 품질오류 외에 문의사항은 053-663-84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데이터 품질오류 외에 접수건은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품질오류 신고 처리절차

  • 민원처리절차 이미지 : 고객과 한국감정원 중간과정의 고객의 소리는 전문가상단, 고객민원, 고객제안의 기능을 함. 전문가상담과 고객제안은 각각 5일씩 처리기간을 두고있고 고객민원은 7일을 두고있음

유의사항

  • 본 답변내용은 질의 당시의 관련 법령, 우리 원 내규 및 지침 등을 근거로 작성된 것 입니다. 따라서 기간 경과후 관련 규정 등의 변경으로 열람 당시 현실과 부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민원, 제안, 정보공개청구 및 부패신고 등은 각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, 일반적인 상담과 관련없는 내용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.
  • 비방, 인격침해, 상행위, 광고, 장난성 글, 동호회 안내,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내용 및 학교 리포트 등에 해당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본 답변내용은 법률적 책임이 없으며, 소송등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전체게시물 21
게시물 검색
공공데이터 품질오류 신고센터
번호 시스템명 제목 접수자 접수일자 처리일자 경과기간(일) 처리상태
18 부동산통계정보시스템(R-ONE) 상가권리금 데이터 이*** 2020.10.27 2 접수
17 부동산통계정보시스템(R-ONE) 데이터 질문 김*** 2020.10.27 2 접수
16 한국감정원 홈페이지 질문드립니다 김*** 2020.10.27 2 접수
15 한국감정원 홈페이지 문의 김*** 2020.10.27 2 접수
14 부동산정보앱 test t**** 2020.10.27 2020.10.27 0 처리완료
13 답변글 답변ㅇ러엄 관리자
12 부동산정보앱 dfas d****** 2020.10.27 2 접수
11 부동산테크 dafs r****** 2020.10.24 5 접수
10 부동산통계정보시스템(R-ONE) 공공데이터포털 이*** 2020.09.09 2020.10.27 48 처리완료
9 답변글 답변입니다 관리자

  1. 1
  2. 2